호텔 예약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숙박앱 BEST 4

비성수기보다 저렴한 것 실화? ㅇㅇ 실화!

‘즉행족’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즉행족이란 미리 계획을 세우고 떠나는 여행이 아닌,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여행이 일상화가 되면서 즉행족들은 더욱 늘어나는 추세지요.
그러나 요즘 같은 성수기에 즉행을 갔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 호텔을 비롯한 각종 숙박 업체의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입니다. 실제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숙박비 요금을 확인해본 결과, 많게는 3-4배 가까이 차이가 났습니다.

이런 휴가철 바가지 요금에 즉행을 떠나기 망설여지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숙박 예약 애플리케이션을 주목해보세요. 이른바 ‘땡처리’ 할인을 통해 특급호텔도 일반 호텔 못지않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수기에도 저렴하게 호텔 예약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숙박하고 돈도 받고?
‘세일투나잇’

즉행의 트렌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옮겨가고 있습니다. 저비용항공사를 중심으로 항공권 공급도 늘고, 가격도 저렴해졌기 때문이지요. 만약 해외로 즉행을 떠나신다면 ‘세일투나잇’을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세일투나잇은 ‘오늘 빈방, 빈 좌석’을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타임커머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세일투나잇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 호텔 예약 시, 예약 금액의 5%를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것입니다. 10만 원짜리 호텔을 예약했다면, 예약 금액의 5%인 5천 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바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포인트로 선 지급되기 때문에, ‘지급신청 페이지’를 통해 현금 지급을 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해외여행도 하면서 돈도 아낄 수 있으니 조금의 수고로움은 감내할 수 있겠지요?

Editor’s tip
만 포인트 이상을 현금 지급 시 송금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하지만 만 포인트 미만은 송금 수수료로 500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아울러 현금 지급 신청 후 2주 내로 본인확인을 위한 전화 또는 문자가 올 것입니다. 전화는 070으로 시작하니, 스팸 번호로 오인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해주세요.

▶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기
▶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호텔 경매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

대국민 창업 오디션 프로그램 ‘황금의 펜타곤’에서 우승을 차지한 ‘호텔나우’도 성수기에 저렴하게 호텔 예약할 수 있는 숙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지금, 이 순간’ 호텔에 남아 있는 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특히 ‘프라이빗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60%까지 더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딜은 ‘호텔 경매 예약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호텔 가격을 먼저 제안한 후, 호텔 측에서 이를 받아들이면 제안한 가격에 호텔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호텔 측에서 소비자의 제안가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호텔나우가 특별제안가를 제공합니다. 소비자가 제안한 가격보다는 높은 가격이지만, 평균 가격에 비하면 현저히 저렴하지요. 흔히 프라이빗딜을 복불복이라고 표현하는데, 그만큼 스릴이 높아 ‘내키면 떠나는’ 즉행족들에게 인기입니다.

Editor’s tip
특가 제안은 하나의 객실 타입당 1일 3회만 가능합니다. 더불어 특가 제안창으로 넘어가면 결제 여부와 관계없이 기회가 차감되니, 신중하게 가격을 책정하시고 이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대한민국 1등 숙박 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국내외의 숙박 애플리케이션 중 최초로 9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인 만큼, 다양한 호텔을 이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나 국내 특급호텔의 95%가 데일리 호텔에 등록되어 있어,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평소 가고 싶었지만 비싸서 망설여졌던 특급호텔이 있다면, 데일리호텔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경험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데일리호텔의 가장 좋은 점은 1박당 스티커 1장을 적립해준다는 것입니다. 스티커 7개를 모으면 무료로 호텔 예약할 수 있는 `1박 무료 리워드 쿠폰’이 발급되지요. 1박 무료 리워드 쿠폰은 평일, 휴일 심지어 성수기에도 사용할 수 있어 더 좋아요. 단, 쿠폰 발급 이후로 30일 이내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1박 무료 리워드 쿠폰으로 또 다른 즉행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Editor’s tip
데일리호텔에서는 ‘데일리고메’라고 하는 호텔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특히 매일 10시에는 50% 타임딜을 진행하니까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레스토랑과 뷔페를 즐겨보세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가장 많은 숙박 업체 보유
‘체크인나우’

인터파크투어의 ‘체크인나우’도 즉행족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체크인나우는 국내 숙박 예약 앱 중 가장 많은 호텔과 펜션,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이지요. GPS기반으로, 현재 본인이 있는 위치에서 오늘 이용 가능한 특가 호텔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체크인나우는 업계최초로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체크인나우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박 상품과 동일한 조건에서 다른 최저가 숙박 상품이 있을 경우, 차액의 300%를 i-포인트로 보상해줍니다. i-포인트는 인터파크에서 쇼핑이나 티켓 예매, 도서 구매 등을 할 때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지요. 단, 타사에서 제공하는 자체 할인이나 쿠폰 할인 혜택이 적용된 경우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ditor’s tip
체크인나우에서는 매달 새로운 쿠폰코드를 제공합니다. 쿠폰코드를 이용하면 5천 원 더 저렴한 비용으로호텔을 예약할 수가 있지요. 포털사이트에 ‘체크인나우 쿠폰코드’를 검색한 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예약을 진행해보세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최저의 비용으로 최대의 경험을!

경험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경험’을 하는데 어려움을 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만약 가격으로 인해 여행이 망설여진다면, 오늘 소개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적은 가격으로 값비싼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 세일투나잇, 호텔나우, 데일리호텔, 체크인나우 제공

출처 : 내일뭐하지(http://www.naeilmohaji.co.kr)